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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번호 제목
    14 [배송안내]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나요?   
    • 답변
    • 1. 결제 확인이 안된 경우
      회원님의 마이페이지에서 결제내역을 조회 및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아직 결제내역 확인이 안된 상태일 땐,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할 수 없습니다.
      또한, 입금자명을 상이하게 입금하였을 경우에도 자동으로 결제완료 처리가 진행되지 않아, 발송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상황엔 고객센터(1599-8847), 1:1문의를 통해 입금한 금액 및 입금자명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판매자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공휴일 및 주말 이후에 주문 물량이 많아,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어떠한 지연 예고도 없이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에는 마이페이지에서 현재 상품의 배송 위치를 확인해주시고,
      상품 위치가 확인되지 않거나, 상품 추적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고객센터(1599-8847), 1:1문의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3. 수령지 정보가 잘못 된 경우
      주문 당시에 수령인 주소 및 정보가 잘못 기재된 경우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택배사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택배사 자체의 배송 물량이 많아 지연이 되는 경우일 수도 있으며,
      배송 진행 과정 중에 상품이 파손, 분실 등과 같은 사고가 발생하여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마이페이지에서 현재 상품의 배송위치를 확인하셨을 때,
      일정 시간이 지났는데도 배송위치가 멈춰있을 경우 해당 택배사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3 [배송안내] 몇 시까지 주문을 해야 당일 발송이 되나요?   
    • 답변
    • - 택배 및 퀵의 경우 평일(월~금) 오후 5시까지 결제된 건에 한해서 당일 출고


      - 일요일 및 공휴일의 주문 건은 다음 날 일괄 출고

      - 주문 물량이 많을 경우엔 전체 주문이 당일 출고가 어려울 수 있어, 나누어 출고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12 [주문 및 결제] 상품주문 상세내역을 조회하고 싶습니다.   
    • 답변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11 [주문 및 결제] 간이영수증은 어디서 인쇄하나요?   
    • 답변

    • 마이페이지 > 주문번호 > 주문/배송내역 상세조회 > 영수증 클릭 후 인쇄 해 주시면 됩니다.

    10 [주문 및 결제] 카드 결제 시 팝업창이 뜨지 않습니다.   
    • 답변
    • 카드결제시 팝업 카드결제창을 이용해 결제를 진행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어의 팝업창 차단을 해제하시려면

      도구>팝업차단>팝업차단 사용안함 을 선택하세요.

    9 [주문 및 결제] 결제 방법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   
    • 답변
    • [무통장결제]
      - 실시간 계좌이체

      - 무통장 입금

      - 에스크로 결제

      [카드결제]

      [적립금 결제]

    8 [기타] 로그인이 안돼요.   
    • 답변
    • 고객센터(1599-8847)나 판타몰 사이트 우측 상단에 1:1 문의로 글 남겨 주시면 확인 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

    7 [주문취소/반품]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답변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개봉 간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제품 수령 후 7일(일주일) 초과 시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이외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셔서 정확한 확인 요청 바랍니다.)


    6 [환불요청] 환불 절차는 어떻게 진행 되나요?   
    • 답변
    • - 고객센터(1599-8847) 또는 판타몰 사이트를 통한 환불 요청


      - 판타몰에서 반품 수거 접수(한진택배/무료 배송 시 택배비 5,000원 동봉/유료 배송 시 택배비 2,500원 동봉/도서 산간 무료 배송 시 8,000원 동봉/도서 산간 유료 배송 시 4,000원 동봉)

        혹은 고객님 선불로 직접 반품(무료 배송 시 택배비 2,500원 동봉/도서 산간 무료 배송 시 4,000원 동봉/유료 배송 시에는 미동봉)


      - 판타몰 측에서 반품 수령 후 제품 이상 유무 확인 


      - 제품 확인 과정이 끝나면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고객님 요청(카드취소, 입금, 적립금)에 의한 환불 처리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며,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5 [배송안내] 배송 방법엔 어떤 것이 있나요?   
    • 답변
    • 배송방법

      -택배(한진택배)

      -퀵(고객 요청 시 가능, 비용 고객님 부담)

      일반지역
      배송비 2,500원 / 3만원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배송기간 1~3영업일이내

      도서산간지역
      배송비 4,000원 / 5만원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배송기간 1~7영업일이내

    4 [배송안내] 배송사고 시 책임은 누가 지나요?   
    • 답변

    • 1. 배송사의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

      상품 배송 도중 상품이 파손 또는 분실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

      2. 판매자의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 


      - 포장이 부실하여 배송 중 상품이 파손 또는 분실되었을 경우
      - 상품 발송 전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

      3. 구매자의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 


      - 수취지 불명(전화,주소지,성명 등) 또는 고객 부재중으로 배달이 지연되거나 잘못 배송된 경우
      - 파손사고 접수 시 배달 당시의 박스 및 포장재를 보관하지 않고 파손된 상품만 보관한 경우
      - 상품 배송 후 피해보상 청구일 이내에 이의 제기가 없었을 경우
      - 상품 배달 후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상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달되었을 경우 겉포장 및 내부 상품들을 배달 당시 그대로 보관해주셔야 배상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3 [배송안내] 구매자가 받은 상품이 파손되었다고 하는데, 어떻게 처리 해야 하나요?   
    • 답변
    • [외부 박스 파손과 함께 내용물 파손 시]

      - 이런 경우는 보통 배송 간 사고 난 건으로 택배사 측으로 파손 사고 내용 접수 후 조치 받으시면 됩니다.

      - 확인 하자 마자 바로 사진 촬영 해 증거를 남겨 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외부 박스는 멀쩡하고 내용물 파손 시]

      - 최초 출고 시 제품에 문제가 있었을 경우가 있기에 판타몰 고객센터(1599-8847)나 판타몰 우측 상단의 1:1문의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확인 하자 마자 바로 사진 촬영 해 증거를 남겨 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 내용 확인 후 교환/반품 처리 진행 도와 드립니다.



    2 [주문 및 결제]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 취소 했는데 카드대금 청구서가 왔어요.   
    • 답변
    • 신용카드로 결제한 상품이 취소되면 확인 후 신용카드 승인 취소를 합니다.

      만일 취소 된 상품에 대한 카드대금 청구서를 받으셨다면 주문 취소 전 이미 해당 카드사에서 청구서를 작성하였기 때문입니다.

      저희 측에서 카드 취소 요청이 완료 되었다면 정확한 환불일자에 대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셔야 합니다.

      참고로 카드 승인 취소 후 소요되는 기간은 카드사가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승인취소 후 약 4~5일(영업일 기준) 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1 [주문 및 결제] 카테고리에 상품이 너무 많아서 찾기가 번거로워요   
    • 답변
    • 사이트 메인 페이지 상단 상품검색창에 관련 기종명/제품명으로 검색 하시면 좀 더 손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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